어린 왕자(회전목마 팝업북)
저자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전성자 옮김
장르 외국문학
ISBN 9788931022056
발행일 2021-09-17 (초판)
제본 형태 / 판형 하드 커버 / 규격외
페이지수 12
정가 19,900원
 
유럽 최고의 팝업북 아티스트가 만든 섬세하고 정교한 회전목마 팝업북
불문학자 전성자 선생의 원작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살린 따뜻한 번역
FSC(국제삼림관리협의회) 인증 친환경종이로 제작



★ 프랑스 갈리마르 출판사가 《어린 왕자》 출간 75주년을 기념해 회전목마 팝업북을 펴냈다. 전 세계 동시 출간되는 이 특별한 책을, 한국에서 단행본으로 《어린 왕자》를 처음 출간한 문예출판사가 불문학자 전성자 선생의 원작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린 생생하고 따뜻한 번역으로 선보인다. 《어린 왕자》 회전목마 팝업북은 앞표지와 뒤표지를 맞대어 리본으로 묶으면 회전목마처럼 360도로 돌려가며 감상할 수 있다.

★ 천장이나 창가에 매달아 모빌처럼 장식할 수 있고, 은은한 조명과 함께 탁자 위에 세워놓으면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 유럽 최고의 팝업북 장인 제라르 로 모나코의 손길로 탄생한 이 책을 열면, 《어린 왕자》 속 가장 사랑받은 여섯 개의 명장면이 마법처럼 펼쳐진다. 배경을 겹겹이 쌓아 만든 정교한 팝업 장치가 풍성한 입체감과 생동감을 자아내고, 생텍쥐페리의 아름다운 수채화는 빙글빙글 돌아가며 빛과 그림자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 생텍쥐페리의 섬세하고 우아한 오리지널 삽화가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어린 왕자》 회전목마 팝업북은, 《어린 왕자》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은 물론 《어린 왕자》를 사랑하는 어른들에게도 가장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어린 왕자》 회전목마 팝업북과 포장상자에는 삼림자원과 환경 보호를 위해 국제삼림관리협의회(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에서 인증받은 친환경종이를 사용했다.
 
 
※ 《어린 왕자》 본문 전체의 내용이 수록되어 있지 않고, 여섯 개의 명장면 삽화와 대사를 중심으로 편집한 팝업북입니다.
 
 
그러나 너의 그 조그만 별에서는 의자를 몇 발짝 뒤로 물려놓기만 하면 되었지. 그래서 원할 때면 언제나 너는 지는 해를 바라볼 수 있었지…….

그가 가로등을 하나 켤 때는 별 한 개를, 혹은 꽃 한 송이를 더 태어나게 하는 거나 마찬가지니까. 가로등을 끌 때면 그 꽃이나 별을 잠들게 하는 거고. 그거 아주 아름다운 직업이군.

“같은 시각에 오는 게 더 좋았을 거야.” 여우가 말했다. “이를테면, 네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난 세 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비행사이자 작가. 1900년 6월 29일, 프랑스 리옹에서 태어났다. 해군 학교에 지원했다가 실패하고 미술 학교에서 건축을 공부했다. 1920년 공군에 입대해 조종사 훈련을 받았고, 1926년부터 우편조종사 일을 시작했다. 1929년 첫 작품 《남방 우편기》를 출간하고 이어 《야간 비행》, 《인간의 대지》, 《전시조종사》 등을 출간했다. 제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대위로 정찰 임무에 복무하다가, 1940년 프
문예출판사 신간 소개
랑스·독일 휴전 중 아내와 미국으로 망명한다. 그곳에서 감동적인 산문과 데생으로 새롭고 진정한 인간 가치를 상징하는 《어린 왕자》를 그려낸다. 《어린 왕자》 초판은 1943년 4월 6일 뉴욕에서 출간되었으나, 생텍쥐페리는 출간된 책을 보지 못하고 참전을 위해 이듬해 미국을 떠난다. 이후 1944년 7월 31일 지중해 근처에서 정찰 비행을 하던 중 행방불명되어 영영 돌아오지 않았다. 코르시카 바스티아 북쪽에서 독일군 정찰기에 격추됐으리라 추측할 뿐이다.
 
 
전성자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투르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서울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명예교수이며, 옮긴 책으로 《처녀 시절》, 《초대받은 여자》, 《낯 모르는 사람의 초상》, 《개인의 탄생》, 《클레브 공작부인》, 《지금 이 순간, 나는 아프다》 등이 있다.
 

 

문예출판사 | 대표 : 전준배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21 풍성빌딩 4층 
사업자 등록번호 110-81-65046 | TEL : 02-393-5681~5 | FAX : 02-393-5685
coptright ⓒ 2004, MOONYE PUBLISHING CO.,LTD. ALL Rights Reserved.

문예출판사 유튜브 등 낭독..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카톨릭 매스컴상 출판부문 ..
조선미 교수, ‘월간미술대..